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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를 사용할 땐, 항상 코드를 수정하면 유니티 엔진 내부에서 스크립트 리로딩을 진행한다.

이런식으로 리로딩을 진행해, 코드가 유니티상에서 실행될 수 있도록 한다.
갑자기 이 동작이 진행이 안되고, 스크립트를 수정했는데도 코드가 실행이 안되었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estScript : MonoBehaviour
{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Destroy(this.gameObject);
}
}
대충 객체를 파괴하는 작업이 담긴 코드를 짜고, 빈 객체에 코드를 넣어줬는데 작동하지 않았다.
이건 유니티에서 Auto Refresh기능이 꺼져있어서 그렇다.
단축키는 Ctrl + R이지만, 우리는 자동 업데이트가 익숙하기 때문에 다음 설정을 건드려주자.

Preferences에 들어가서 Auto Refresh를 Enabled로 설정해주면 해결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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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런식으로 리로딩을 진행해, 코드가 유니티상에서 실행될 수 있도록 한다.
갑자기 이 동작이 진행이 안되고, 스크립트를 수정했는데도 코드가 실행이 안되었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estScript : MonoBehaviour
{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Destroy(this.gameObject);
}
}
대충 객체를 파괴하는 작업이 담긴 코드를 짜고, 빈 객체에 코드를 넣어줬는데 작동하지 않았다.
이건 유니티에서 Auto Refresh기능이 꺼져있어서 그렇다.
단축키는 Ctrl + R이지만, 우리는 자동 업데이트가 익숙하기 때문에 다음 설정을 건드려주자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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